서가앤쿡 - 매장 매장 검색
  • 매장

    행복하고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S&S’ 자사 브랜드 전 지점 로열티 2개월간 면제

3ad85bbe55af52eb4046878048ef29be_1621928130_7925.jpg



서가앤쿡 본사로 잘 알려진 'S&S(대표 이성민)'가 최근 코로나19로 국가적 재난 상황을 맞아 어려움에 처해있는 자사 브랜드를 위해 로열티를 2개월간 면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S&S’의 자사 브랜드인 서가앤쿡, 토끼정, 미즈 컨테이너, 숨쉬는 순두부는 2개월간 전 지점의 로열티가 면제된다.

S&S 본사에서는 가맹점들의 피해 규모와 매출 하락 추이를 지속적으로 분석했으며, 현 위기에 본사도 함께 극복한다는 취지를 전하며 전 지점 2개월 로열티 면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에스앤에스의 대표이사 이하 모든 임직원들은 “자브랜드 서가앤쿡의 ‘함께 하면 좋은 공간’이라는 아이덴티티처럼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라며 “특히 자사는 현재 큰 아픔을 겪고 있는 대구에서 사업을 시작했으며, 그곳에 본사를 두고 있기에 현 사태를 더욱 심각하게 생각한다. 이번 결정이 자사 브랜드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S&S(에스앤에스)’는 2006년 대구 동성로에서 ‘서가’라는 레스토랑을 시작했다. 2인 1메뉴라는 특별한 컨셉을 만들어 낸 본 업체는 맛 좋은 음식 대비 가성비 넘치는 메뉴로 큰 사랑을 입으며 2007년부터 서가앤쿡으로 브랜드네임을 런칭했다. 현재 퓨전 아메리카 스타일의 서양 음식점 ‘미즈컨테이너’, 일본 가정식의 패밀리 레스토랑 ‘토끼정’, 100% 국산콩의 ‘숨쉬는 순두부’ 등을 운영 중이다. 



기사 원문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0/02/210923/   

[2021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서가앤쿡 선정
코로나19라는 재난 상황에서도 대한민국 프랜차이즈들은 서민경제를 받치는 든든한 뿌리가 돼 주었다. 비록 모진 풍파에 쓰러진 곳들도 있었지만 핵심 경쟁력 유지와 시대 변화에 대한 빠른 대처,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 등 저마다의 무기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 가고 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2021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는 위기 속에서도 빛을 발한 국내 최고 프랜차이즈 업체 100곳이 선정됐다. 각 업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총망라됐다.올해는 특히 10주년 기념으로 100대 중에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10곳이 '명예의전당'에 올랐다. 교촌F&B, 도미노피자, 뚜레쥬르, 롯데GRS, 세븐일레븐, 이디야, 제너시스BBQ, 파리바게뜨, CU, GS25가 그 영예를 안았다. 선정 기준은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최소 7회 선정 △가맹사업기간 최소 20년 이상 △가맹점 수 및 동종 업계 내 매출 순위 △기업의 사회적 책임 구현 노력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등으로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를 종합적으로 시행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와 인건비 상승, 가맹법 강화, 온라인 및 배달 시장 확장 등으로 업체들의 바뀜이 적지 않았다. 82개 브랜드가 지난해에 이어 다시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고 18개 브랜드가 신규 또는 재진입했다.탈락한 18개 브랜드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영업실적 및 재무 상황 악화, 사회적 물의 등 부정적 이슈 등으로 인해 빠졌다. 1회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빠짐없이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의 지위를 유지한 곳은 지난해(9회 연속) 25곳에서 올해(10회 연속)는 23곳으로 줄어들었다.외식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가장 큰 시장규모를 형성하고 있는 치킨 업종은 전반적인 성장률 둔화와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배달 업종 최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BBQ의 경우 지난해 청년창업자들을 위한 스마트키친 모델이 큰 인기를 끌면서 사상 최대 실적을 올렸다. 업계 1위 교촌 역시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은 물론 상장에 성공하면서 신규사업 확장 등에 적극 나서고 있다.커피, 피자, 한식, 패스트푸드 부문 100대 브랜드들은 달라진 자영업 환경에서도 비교적 꾸준한 성과를 보이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안정적으로 자리를 지켰다.커피 부문에서는 이디야의 선전이 두드러졌다. 이디야는 국내 최다 가맹점 수를 가진 커피 브랜드다.메가커피의 약진도 돋보인다. 메가커피는 소비자의 오감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도미노피자는 피자 업계 1위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한식 부문에서는 고봉민김밥人이 꾸준히 사세를 확장해가고 있다. 롯데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로 굳건한 면모를 과시했다.언택트 트렌드 확산에 따라 배달외식업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배달에 강세를 보이는 외식 브랜드들도 신규로 100대에 진입했다. 족발전문점인 족발야시장과 찜닭브랜드인 두찜이다.서비스 업종에서는 세탁·건강·미용·자동차서비스·헬스·오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종별로 대표 브랜드가 골고루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서비스 업종 가운데 부동산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리맥스가 신규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판매 업종의 경우 편의점, 화장품, 건강식품, 사무문구 등 주로 대기업 브랜드가 탄탄하고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편의점 3사인 CU와 GS25, 세븐일레븐은 나란히 명예의전당에 오르는 브랜드가 됐다.한편 매일경제신문은 올해 100대 프랜차이즈를 선정하기 위해 심사위원단(임영균 광운대 명예교수, 김주영 서강대 교수, 이경희 한국창업전략연구소장)을 구성하고 2021년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7052개를 대상으로 심사를 했다. 심사위원들은 업종별 대표 브랜드, 가맹본부의 경쟁력, 프랜차이즈산업과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한 공로 등을 고려해 100개 브랜드를 선정했다.임영균 교수(심사위원장)는 "올해 심사에서는 4차 산업혁명으로 대변되는 혁신 트렌드와의 부합성, 코로나19 등 위기 상황에서의 대응역량, 가맹점과의 상생협력과 갈등관리 노력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며 "급변하는 시장환경을 고려해 가맹본부의 지속가능성을 특히 중시했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https://www.mk.co.kr/news/special-edition/view/2021/07/634394/ 
서가앤쿡 신메뉴 로마피자 런칭
 - 300 피자 : 15,8000원 -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 13,800원 - 마르게리타 피자 : 12,800원 - 루꼴라 피자 : 13,800원
서가앤쿡, 취약계층에 도시락 전달하는 '함께 프로젝트' 진행
▲ 프랜차이즈 경영업체인 에스앤에스컴퍼니의 패밀리 레스토랑 서가앤쿡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에 도시락을 후원하는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 프로젝트는 끼니 해결이 쉽지 않은 취약계층에 도시락을 정기적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했다.서가앤쿡은 오는 11일까지 월드비전 경기지역본부, 전북지역본부, 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 100인분씩 총 300인분의 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앞서 지난 2월에는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에 총 170인분의 도시락을 전달한 바 있다.회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외롭게 보낼 독거노인과 어린이들이 따뜻한 정을 느끼고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며 "함께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한편 서가앤쿡은 '함께하면 좋은 공간, 함께 나눠 좋은 음식'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목살 스테이크'와 2인 1메뉴의 '원플레이트'를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기사 원문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    https://www.yna.co.kr/view/AKR20210507052400848?input=1195m
서가앤쿡, 차별화 컨셉 ‘SMOKE HOUSE’로 새로운 도약 노린다
목살 스테이크의 원조 브랜드 서가앤쿡이 ‘SMOKE HOUSE’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내세워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전했다.초심을 지키기 위한 취지로 이번 컨셉을 기획했다는 서가앤쿡은 ‘BACK TO THE ORIGINAL, SEOGA&COOK NEW PORK STEAK’라는 문구가 이번 컨셉을 정의하는 핵심이라고 설명했다.스테이크의 본질인 고기 숙성, 보관, 조리법, 풍미에 집중하고, 미국 텍사스의 바비큐 방식을 재해석해 스테이크의 기본에 다가가겠는 것이 브랜드의 컨셉이라고 강조했다.또 기존의 화이트, 모던한 느낌에서 벗어나 더욱 강한 느낌의 로고와 다크한 인테리어가 선보일 예정이며, 오픈 키친을 통해 주방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직접 감상할 수 있다.서가앤쿡 관계자는 “이번 컨셉을 통해 냉장 고기로 맛을 살리면서, 훈연이라는 새로운 조리 방식을 통해 더욱 더 깊어진 풍미와 육질의 부드러움을 고객들에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겠다”며 “더 두툼해진 목살 스테이크, 통삼겹 스테이크와 함께 신메뉴인 돈마호크와 닭다리살 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한편, 서가앤쿡 홍대입구점은 10일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리그램 이벤트, 홍대입구점 매장의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기사 원문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  https://www.etoday.co.kr/news/view/2013910 
서가앤쿡, 사회 취약계층에 도시락을 제공하는 ‘함께(&) 프로젝트’ 진행
프랜차이즈 전문업체 에스앤에스컴퍼니의 패밀리 레스토랑 서가앤쿡이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도시락을 후원하는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2월 2일(화)부터 2월 4일(목)까지 총 3일간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 및 지역아동센터에 총 170인분의 도시락을 서가앤쿡 딜리버리 매장에서 사용 중인 종이 용기에 담아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서가앤쿡 측은 코로나19가 장기간 이어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그중에서도 식사를 제대로 챙기기 쉽지 않은 사회 취약계층에게 맛있는 식사 지원을 위해 이번 ‘함께(&) 프로젝트’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서가앤쿡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의 아동, 어르신에게 도시락을 후원하는 기부 문화가 서가앤쿡을 통해 전파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이번 프로젝트는 일회성이 아니며,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취약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와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이와 같이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보다 힘든 사회 취약계층을 돕는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한편, 서가앤쿡은 국내 최초로 ‘목살 스테이크’와 2인 1메뉴의 ‘원플레이트’ 음식문화를 도입했으며, ‘함께하면 좋은 공간, 함께 나눠 좋은 음식’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김강현 기자. 2021.02.02  기사 원문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988 
서가앤쿡, 신메뉴 3종 시카고피자·폭립한상·돈후라이드 출시
(주)에스앤에스컴퍼니(대표 이성민)의 패밀리 레스토랑 서가앤쿡은 치즈 매니아를 위한 시카고 피자 3종과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폭립, 시원한 맥주와 찰떡궁합인 돼지고기 튀김 돈후라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올 여름,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을 수 있을 만한 메뉴로 구성됐다.‘시카고피자 한상’은 푸짐한 치즈와 토핑의 조합으로 시카고피자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살리고, 피자의 엣지는 갈릭버터 디핑 소스에 찍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위해 쉬림프, 불고기, 페퍼로니 3가지 종류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 점도 특징이다.부드러운 식감의 폭립에 서가앤쿡만의 독특한 바비큐 소스를 더한 ‘폭립 한상’은 2인이 충분한 양의 폭립을 맛볼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한 메뉴로 달콤한 양념을 골고루 발라 한층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이드메뉴 ‘돈후라이드’는 서가앤쿡의 주 재료인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후라이드 메뉴로 개발하였다. 바삭한 식감과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이 여름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안주로 곁들이기에 손색이 없어 치맥의 뒤를 이어 ‘돈맥’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특히, 국내 최초로 '목살 스테이크'와 2인 1메뉴 '원플레이트' 음식 문화를 만들어 낸 서가앤쿡은 코로나19 확산 속에서 로열티 면제와 의료기관 식사지원으로 상생 경영대책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착한 프랜차이즈’에도 선정되기도 했다.서가앤쿡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하기 위해 연간 2회, 주기적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신메뉴 3종 역시 서가앤쿡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적용해 기존 또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기사 원문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4808584&code=61141611&cp=nv 
서가앤쿡, 대구 의료진에 도시락 지원
전체 브랜드 로열티 2개월 면제 등 상생 경영으로 정부 지정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되기도[헤럴드경제] 서가앤쿡 본사로 잘 알려진 ㈜에스앤에스컴퍼니 (대표 이성민)는 12일부터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국가적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대구 의료진에 도시락을 지원 중이라고 밝혔다.코로나19의 최대 피해 지역인 대구에서 밤낮없이 일하는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자사 브랜드 서가앤쿡에서 직접 개발한 한상 도시락을 지원, 든든하고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있다. 12일 경북대병원을 시작으로, 17일 대구 가톨릭병원에 이어 19일 동산병원, 24일 대구의료원 등 지속적인 지원을 계속할 방침이다.이와 함께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게 된 가맹점 살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자사 브랜드인 서가앤쿡, 토끼정, 미즈컨테이너, 숨쉬는 순두부 등 전 지점의 2월, 3월 로열티 전액을 면제하고 가맹점주들과 고통을 분담하는 실질적인 대책을 마련했다.최근에는 이런 상생 경영 노력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착한 프랜차이즈 운동’에 선정되어, 장관 오찬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에스앤에스컴퍼니 관계자는 “국가적 위기 상황 속 의료진식사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착한 브랜드, 착한 외식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한 것”이라며 “향후 로열티면제 외에 추가적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한편, S&S는 2006년 대구 동성로에서 2인 1메뉴라는 특별한 컨셉으로 ‘서가’라는 레스토랑 운영을 시작했다. 음식의 높은 퀄리티 대비 가성비 넘치는 메뉴로 고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2007년 ‘서가앤쿡’ 브랜드 네임을 정식 론칭했다.현재 퓨전 아메리카 스타일의 서양 음식점 ‘미즈컨테이너’, 일본 가정식의 패밀리 레스토랑 ‘토끼정’, 100% 국산콩의 ‘숨쉬는 순두부’ 등을 운영 중으로 서가앤쿡의 ‘함께 하면 좋은 공간’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 원문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320000093  
‘S&S’ 자사 브랜드 전 지점 로열티 2개월간 면제
서가앤쿡 본사로 잘 알려진 'S&S(대표 이성민)'가 최근 코로나19로 국가적 재난 상황을 맞아 어려움에 처해있는 자사 브랜드를 위해 로열티를 2개월간 면제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S&S’의 자사 브랜드인 서가앤쿡, 토끼정, 미즈 컨테이너, 숨쉬는 순두부는 2개월간 전 지점의 로열티가 면제된다.S&S 본사에서는 가맹점들의 피해 규모와 매출 하락 추이를 지속적으로 분석했으며, 현 위기에 본사도 함께 극복한다는 취지를 전하며 전 지점 2개월 로열티 면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에스앤에스의 대표이사 이하 모든 임직원들은 “자브랜드 서가앤쿡의 ‘함께 하면 좋은 공간’이라는 아이덴티티처럼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라며 “특히 자사는 현재 큰 아픔을 겪고 있는 대구에서 사업을 시작했으며, 그곳에 본사를 두고 있기에 현 사태를 더욱 심각하게 생각한다. 이번 결정이 자사 브랜드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한편 'S&S(에스앤에스)’는 2006년 대구 동성로에서 ‘서가’라는 레스토랑을 시작했다. 2인 1메뉴라는 특별한 컨셉을 만들어 낸 본 업체는 맛 좋은 음식 대비 가성비 넘치는 메뉴로 큰 사랑을 입으며 2007년부터 서가앤쿡으로 브랜드네임을 런칭했다. 현재 퓨전 아메리카 스타일의 서양 음식점 ‘미즈컨테이너’, 일본 가정식의 패밀리 레스토랑 ‘토끼정’, 100% 국산콩의 ‘숨쉬는 순두부’ 등을 운영 중이다. 기사 원문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0/02/210923/   
서가앤쿡만의 푸짐한 신메뉴 런칭
 서가앤쿡만의 푸짐한 신메뉴1.폭립 한상--37,800원2.쉬림프 시카고피자 한상--37,800원                           단품--21,800원3.페퍼로니 시카고피자 한상--35,800원                              단품--19,800원4.불고기 시카고피자 한상--35,800원                           단품--19,800원\[신메뉴 미런칭 매장]거제옥포점,진해석동점,경대부대점,부산사상점,울산무거점,청주성안점,청주율량점,대전도안점,인하대역점,충주점,부산정관점,아산신정호수점,광주경안점,여수학동점...위 안내된 매장은 일부 신메뉴 미판매 매장이니, 신메뉴를 드시기 위해방문하시는 고객께서는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가앤쿡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점 Grand Open
 2020.06.01해외진출 첫 걸음, 서가앤쿡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점오픈합니다서가앤쿡에서 특별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bangkok central world
토끼정 푸드코트 롯데본점(명동) 신메뉴&도시락포장 런칭
 토끼정 롯데본점(명동) 실시 -!-본점에서만 먼저 선보이는 신메뉴 및 도시락 메뉴 신메뉴와 더불어 전체적 리뉴얼 되었으니 매장에서 직접 확인 후 즐기시길 바라요-!
12월 20일 서가앤쿡 신메뉴 출시!!
 서가앤쿡만의 푸짐한 신메뉴1.새우 치즈 퐁듀 한상--32,800원고소한 치즈에 풍덩 빠진 탱글탱글한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새우맛에 홀릭!2.대창파스타--20,800원뚱뚱한 곱 많은 대창과 스파게티면을 볶아 매콤하게만든 서가앤쿡 핫한 대창 파스타3.모둠 스테이크 샐러드--22,800원서가앤쿡 인기 스테이크 목살,항정,통삼겹을 한번에~4.대창 파히타 한상--37,800원소,돼지,닭,새우 모든 종류의 고기가 한상에 통통한 대창과 더불어서가앤쿡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히타 한상5.새우 오일 파스타--20,800원통통한 새우와 깔끔한 올리브 소스에 매콤한 마늘 향을 더하여부드러운 풍미를 잘 담아낸 새우 오일 파스타6.하프 앤 하프 피자--9,800원한판에 원하는 스타일로 두가지 맛을 동시에 즐기세요!-일부 매장에서는 신메뉴 판매가 지연되고 있으니신메뉴를 드시기 위해 방문하시는 고객께서는 참고 부탁드립니다 ㅜ(천안신부점/연산점/덕천점/충장로점/청주성안점/대전시청점/충주점/울산일산점/세종점/부산정관점/제주건입점/구미인동) 
12월12일 소고기 가득 소(牛)식파티
 <토끼정 12월12일 신메뉴 런칭>토끼정에서 소고기 가득 신메뉴가 출시 되었습니다.큐브스테이크가 산더미 처럼 쌓인 큐브스테이크 덮밥카레 맛집 토끼정의 신메뉴 큐브스테이크카레 지글지글 철판 위에 먹는 철판큐브스테이크정식 매콤한 오일파스타 위에 스테이크 가득! 큐브스테이크오일파스타 토끼정 소고기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숨쉬는 순두부 두가지 신메뉴 출시-!!
숨쉬는 순두부의 야심찬 두가지 신메뉴를 소개합니다. 먼저, 첫번째!겉은 빠-삭! 하고속은 두부의 부드러움과 돼지고기의 육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숨쉬는 순두부만의 특별한 <두부 돈가스>입니다.그리고, 두번째대창의 고소하고 진한 국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대창 순두부>입니다.숨쉬는 순두부의 신메뉴<두부 돈가스>와 <대창 순두부>많이 즐겨주세요~!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고생한 부모님을 위해
 서가앤쿡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고생한 부모님을 위해-1.수험표 지참시, 서가앤쿡 에이드 제공(테이블 1개당 - 에이드 1병)  *일부 매장 제외2.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추첨을 통해 상품 증정-에버랜드 티켓 : 10명 추첨(1인2매)        -모바일 식사권 : 10명 추첨-에어팟 3명 추첨